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서면맛집 - 오리맛집 손가네 생오리

by ZZOME_ 2016. 3. 26.
반응형

- 서면 오리집 손가네 생오리 -

 

 

오늘의 냠냠은 서면에 위치한 오리집 손가네 생오리이다.

 

 

*******************

 

 

서면 쥬디스 뒷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골목으로 들어가야 볼수 있다.

 

물론 간판은 골목 바깥까지 크게 붙어 있으니, 바로 찾을 수 있다.

 

 

서면 맛집

 

 

이곳은 특이하게 칼국수,밀면집과 생오리집을 함께 하고 있었다.

1층은 밀면과 칼국수집으로 운영하고, 2층은 오리집으로 운영하는걸로 적혀있었다.

우리가 갔을땐 사람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1층에서 먹었다.

왜 사람이 없지..?? 불안불안했다..ㅋㅋ

그래도 먹고 간 흔적은 남아 있는것 보니, 찾아오는 사람들이 꽤 있나보다.

 

 

밀면

 

 

메뉴판은 위와 같다.

메뉴가 은근히 많아보였다.

보양 닭칼국수가 일일 한정으로 6,000원에 판매한다니!!!

먹어보고 싶다.

초로롭...

 

 

서면 오리구이

 

 

갖가지 반찬이 나오고, 싱싱한 상추도 나왔다.

특히 중간에 보이는 작은 고추 절임? 이 매웠지만 정말 맛있었다.

 

 

서면 오리 맛집

 

 

드디어 오리가 나왔다.

양도 푸짐하고, 내가 좋아하는 단호박도 들어있었다.

 

 

오리고기

 

 

이모님께서 부추도 넣어주시고 쓱싹쓱싹 조리 해주신다.

지금 봐도 군침이 돈다 ㅋㅋㅋ

상추에 야무지게 싸먹고 볶음밥까지 볶아 먹었는데,

볶음밥 사진은 찍지 못했다..ㅠㅜㅠㅜ 허겁지겁 먹느라 ㅋㅋㅋ

역시 뭐든지 마지막 볶음밥이 최고다!!!ㅋㅋ

든든히 먹고 계산하러 갔는데, 이모님께서 머리끈을 선물해주셨다!

정말 친절하신듯 ㅠㅠ♥

말안해도 앞지마도 챙겨주시고 살뜰하셨다.

 

 

선물

 

 

별것 아닌 머리끈이 정말 소소한 선물이지만,

앙증맞에 사과장식까지 되어있는 귀여운 머리끈을 선물 받으니, 기분좋았다.ㅋㅋ

집에 가서 바로 사용해봤다.

친절하신 이모님덕에 기분 좋게 잘 먹었다.ㅋㅋ

또 갈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