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부산 맛집, 불고기 - 알려지지 않은 불고기 부산맛집 불고기야

by ZZOME_ 2016. 4. 21.
반응형
- 명지 맛집 불고기야 -

늘의 냠냠은 명지 맛집 불고기야이다.

***********

로꼬가 강력 추천한 집이었는데, 계속 시간이 안맞아서 못갔었다.

그래서 오늘 가보기로 결정!!

 
가게 내부는 이렇다.

 
딱 준비시간 끝나고 바로 가서 그런지 사람이 몇팀 없었다.

메뉴판이 없어서, 영수증?이라도 찰칵!


은근히 메뉴가 많다.

우리는 석쇠불고기로 주문했다.

기본반찬으로 계란찜과, 부추전이 나왔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반찬 셋팅! 착착!


불고기가 나왔다!!

 
중간에 딱 놓여지니 한상 가득해보인다.


석쇠 불고기를 먹어본지 정말 오래되었었기때문에 기대만발이었다.^^!

 


불고기는 보이는것처럼 촉촉하고 야들야들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다보면 많다는걸 느낄수 있음....
겨우 다 먹었다..ㅋㅋ

열기때문인지 시간이 갈수록 촉촉한게 조금 줄었지만, 그래도 맛은 굿굿^^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 건강한 식사였다.


행복한 식사를 마치고 명지를 둘러보러 고고!♥

명지에 왔다면 불고기야에 들러서 불고기 한점 먹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