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

생활용품, 실용적인 아이템 - 너무나 귀여운 나뭇잎모양 문닫힘방지 도어스토퍼

by ZZOME_ 2017. 10. 20.
반응형

귀여운 나뭇잎모양 문닫힘방지

 

<도어스토퍼 (Door stopper)>

 

 

바람이 많이 불어오는 계절이니만큼 베란다 문을 활짝 열어서 환기를 시키려고 하면,

어김없이 문이 쾅쾅 닫히곤 합니다.

 

정말 깜놀깜놀!!!!>0<!!!ㅠㅜㅠㅜ

 

결국 하나의 아이템을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바로 문닫힘 방지 도어스토퍼 입니다.

 

 

저희 집은 방이 3개라 3개가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을 찾으려고 하다보니, 눈이 딱 띈 나뭇잎 모양 도어스토퍼를 찾았습니다.

3개라서 딱 좋다고 생각했지만, 무엇보다도 넘나 귀여운것 아닌가요??

실리콘 소재로 되어있어서 말랑말랑하고 또 미끄럼방지가 자연스럽게 되는 제품이었어요~

아무리 도어스토퍼라도 미끄럼 방지가 안되어 있으면  도어스토퍼 까지 함께 바람에 날려가겠죠?? (★중요체크입니당!!)

제가 이 나뭇잎을 구매하기 전에 문구점에서 도어스토퍼를 찾아봤는데,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색도 회색이고 또 재봉틀 발판같이 생겨서 맘에 안들었거든요,,,

 

 

제 손은 작은편이에요..

사진에는 뚱뚱하게 나왔지만 아니랍니당!!!ㅠㅠㅠㅋㅋㅋㅋ

여자 작은 손 크기정도??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아담한 사이즈로 문닫힘 방지용으로 사용 안할때는 걸려있는 끈을 문고리에 딱 걸어두면 되니,

참 실용적이고 자리차지 안하는 제품이라고 할수있어요^^

 

 

문에 딱 끼워봤더니, 나뭇잎 앞부분이 쏙 들어가네요^^

저희집은 문턱이 없는 집이라 바닥과 문사이 틈이 좁은편인데,

문턱이 있는 집은 조금 더 틈이 넓을테니, 나뭇잎에 조금 더 들어가겠죠?^^

 

나뭇잎이라 상큼하니 너무 예쁘네요^^

다른 색상도 너무 귀여우니, 방 벽지나, 혹은 방의 이미지와 맞는 색상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