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이와 가볼만한 곳

[주아와 가볼만한 곳] 5세 어린이날 선물 사는 곳은 토이저러스가 최고!

by ZZOME_ 2022. 5. 4.
반응형

5세 어린이날 선물 사는 곳은 토이저러스가 최고!


곧 어린이날이라 주아의 삼촌과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주아에게 어떤 선물 사줄지 물으셨는데

예전엔 좋아하는것이 딱 정해져 있고 연령이 어려서 고르기 쉬웠다.

 

이제 5살이 되니 좋고 싫은것이 분명해서 내 마음대로 사면 안될것 같아서,

주아의 장난감을 사러 토이저러스로 갔다.


토이저러스 키즈마트 부산점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 241 롯데키즈마트 3F

영업시간 : 10:00~23:00

주차 : 롯데마트 주차장


 

토이저러스는 롯데마트 광복점에도 있고 부암동에 롯데키즈마트에도 있다.

우리는 캠핑고래도 방문 예정이었기 때문에 부암동으로 갔다.

 

주아에게 장난감을 몇개 고를수 있는지 알려주고 마트로 들어갔다.

 

방문하자마자 주아의 눈의 휘둥그레해졌다.

어린이 날이라 그런가 사람들도 많았고 장난감들도 다양했다.

콩순이, 똘똘이, 미미, 시크릿쥬쥬, 뽀로로, 로보카폴리, 옥토넛, 고고다이노, 실바니안,

그리고 파산핑이라 불리는 티니핑까지 여러 장난감이 있었다.

 

주아는 아직 티니핑을 보지 않아서 

"엄마! 이거 포켓몬이야?"라고 물었다. ㅋㅋㅋㅋ

 

토이저러스

처음엔 삼촌이 사주는 장난감을 고르러 가서 1개만 고르라고 했더니,

아주 신중하게 이것저것 만져보며 고르고 있었다.

 

이것저것 다 사달라고 하려나 생각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그냥 구경만 하고 내려놓기를 무한반복했다.

기특해^^ㅋㅋ

 

돌아다니다 보니 실바니안에서 뱃놀이를 하게끔 포토존이 꾸며져 있었다.

선장이되어 한참 핸들을 돌리며 놀았다.

 

실바니안

그러다 주아가 처음 고른 장난감은 바로 병아리를 부탁해라는 장난감이었다.

소박한 장난감을 고르길래,

다른것 더 구경 안해봐도 돼?

더 구경해보고 마음에 드는 것 없으면 병아리 사줄테니까 마음껏 둘러봐~

병아리만 있으면 되겠어? 라고 몇번 물어봐도

병아리면 된다는 주아 ㅋㅋㅋ

 

1개만 고르랬더니 정말 뒤도 안돌아보고 병아리만 골랐다.

너무 기특해서 정말 예뻤다.

 

그리고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장난감가게에 왔다고 말씀드리니,

원하는 것 골라서 얘기해달라고 하셔서

1개 더 골라도 된다고 하니, 

그제서야 "엄마! 나 옥토넛 할래!"라고♥

 

옥토넛도 갖고 싶었지만 참은 쭈아가 대견했다.

얼른 옥토넛으로 가서 원하는 장난감을 골라줬다.

 

양손 가득 들고 행복해 하는 주아를 보니 기분이 좋았다.

 

주아가 고른 장난감

장난감을 고르고 나서 사진 보내드리니, 할아버지, 할머니 각각 사주시겠다 해서

어린이날 선물 하나 더 골라도 된다고 하니,

주아가 원하는 것이 없다, 더 안골라도 된다고 하길래,

괜히 사주고 싶은 마음에 평소에 갖고 싶다고 했던 구두가 생각나서

내가 골라와서 주아에게 "이건 어때?"라고 보여주니,

주아가 마음에 들어해서 시크릿쥬쥬 양산세트 장난감도 골랐다.

 

우리 주아는 좋겠다.

장난감 사주는 사람도 많고^^

사실 집에 엄마도 주아꺼 하나 사놨단다~ㅋㅋ

 

장난감 플렉스를 하고 캠핑고래에서 캠핑용품을 둘러보고 식당으로 갔다.

 

장난감 플렉스

계산을 하고 나니 병아리를 꺼내달라고했다.

꺼내주니 아주 소중하게 두손으로 들고 다녔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애지중지 병아리

식당가에서 만두칼국수와 밥을 먹고 아빠 치즈스틱과 햄버거도 먹었다.

다 먹고 난뒤, 베스킨 레인보우샤베트를 맛있게 먹었다.

 

치즈스틱 먹는 주아

집에와서 장난감을 뜯어달라고 해서 다 뜯어줬다.

공주에 요즘 푹 빠진 주아는 드레스로 갈아 입더니,

양산세트를 풀로 장착했다.

 

레인보우 루비를 좋아하는데,

루비 따라한다고 우산을 집으로 계속 들고왔었는데,

이제 이 양산이 있으니 우산은 안들고 오겠지....

 

귀걸이와 왕관 그리고 구두와 양산까지 풀로 장착하니 너무 귀여웠다.

공주가 된 마냥 행복해 하는 주아를 보니 너무 예뻤다.

 

주아공주님

너만 행복하다면 공주놀이 마음껏 해~라는 마음으로

공주님 대접을 해줄생각이다.ㅋㅋㅋ

 

토이저러스에서 산 어린이날 선물은 역시나 대성공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