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경남풀빌라 스파펜션 포항 씨앤뷰 풀빌라에서 불꽃놀이를 헀어요.

by ZZOME_ 2017. 11. 2.
반응형

경남풀빌라 스파펜션 포항 씨앤뷰 풀빌라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 하죠?

이제 쭉 쌀쌀할꺼 같아요~

 

저는 얼마전에 포항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 추운 날씨에 수영장에서 놀고싶은 마음이 생겨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펜션을 찾아봤어요.

그러다 씨앤뷰풀빌라를 알게되어 예약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펜션과 바베큐파티 그리고 월포해수욕장에서 재미있게 놀았던 일을 적어보려고 해요.^^

풀빌라펜션를 처음 가봤기 때문에 새로운 마음으로 여행을 해본것 같아요^^ㅋㅋ

펜션 예약은 예약사이트를 통해서 할수 있고, 네이버를 통해서 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할수 있어요.

저는 홈페이지에서 숙소 예약을 헀고, 선택한 룸은 101호였어요^^

 

씨앤뷰펜션은 월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펜션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옆 펜션에 대학생분들이 놀러왔는지, 바다에 들어가시더라구요??

이 추운날씨에 정말 대단해요 ㅋㅋ

 

저는 수영장이 있는 펜션이있기때문에 바다에 들어가지는 않았어요.

해가 지기전 야외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물이 나오고 있는것 보니, 들어가도되는 미온수로 틀어두신것 같아요.

수영장이 사이즈별로 2개가 있었답니다.^^

 

 

씨앤뷰 풀빌라 펜션의 내부모습은 방이 2개, 화장실 2개 부엌, 거실, 실내수영장, 개별바베큐장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두커플이 여행 갔기 때문에 화장실이 2개인 것이 제일 좋았답니다.

 

 

실내수영장의 모습은 월풀스파와 수영장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미온수가 흐르고있고 정수가 계속 되고 있는 물이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수영장안에 필터 2개가 계속 순환을 시켜준다고 하셨어요^^

계속 머물러 있는 물이 아니라 흐르는 물이라 깨끗한 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짜잔!

야간에 해가 진 후에 본 야외 수영장입니다.

아까 봤던 모습이랑은 다르죠?

풀빌라펜션에 오면 야외 수영장에서 놀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날씨가 도와주질 않아서 실내에서 놀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경남 포항에 온 만큼 맛있는 바베큐 파티를 빼놓을수 없죠!!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에 있던 마트에서 맛있는 고기와 버섯을 잔뜩 사왔다.

숯은 미리 준비가 되어 있었고, 토치로 불을 붙여서 숯을 달궜다.

벌써 군침이 도는군..ㅋㅋ

 

 

맛있게 구워진 김치와 버섯 그리고 고기들을 보니 지금도 입맛이 다셔진다.

정말 항정살은 너무너무너무 맛있었다.

항정살을 더 살껄 후회를 했다.ㅠㅠ

 

 

그리고 포항 바닷가 펜션이다보니, 바로 앞에 있는 월포 해수욕장에 나갔다.

쌀쌀했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고, 신랑들이 사온 불꽃을 터트려보고 싶은 마음에 들떴다.

 

분위기 있는 사진도 찍어보고, 모래에 글자도 적어보고 ㅋㅋㅋㅋㅋ 오글오글 ㅋㅋ

그래도 신혼부부라 즐겁답니다.ㅋㅋㅋ

 

 

짧았지만 화려한 불꽃놀이를 해보니, 여행을 온 기분이 들었답니다.

근처에 판매하는 곳이 있으니, 여러개 사서 한번 해보시면 재미있으실 거에요^^ㅋㅋ

한적한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재밋게 놀고 새벽까지 홍초 소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ㅋㅋㅋㅋ

 

불편한 점은 방안에 옷장이 있었는데, 옷을 거는 헹거가 너무 높아서 여자들이 쓰기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헹거에서 옷 꺼낼때 쓰는 봉을 함께 비치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항상 매일 여행을 하고픈 나는 이렇게 글을 쓰며 다시한번 여행의 기억을 되새겨 봅니다.^^

포항에 가실 예정이신 분들은 바닷가 근처의 풀빌라펜션으로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