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진주여행 전동바이크 타고 남강 산책하기

by ZZOME_ 2017. 11. 2.
반응형

진주여행 전동바이크 타고 남강 산책하기

 

안녕하세요^^

여행만 다니고 싶은 하루, 또 즐거운 여행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다녀온 진주여행에서 아주 재미있게 탄 전동바이크가 있었는데요.

자전거도 못타는 제가 도전해서 성공했습니다!!!!!

물론 전동바이크 강습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성공했다는 점!!!ㅠ 뿌듯했답니다.!

이렇게 운동신경이 없는 저도 탈수 있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이렇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모두들 할수 있으시겠죠? 자전거를 탈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더 쉽게 타실꺼에요.

저보다 먼저 오신분이 자전거를 타실줄 아는 분이셨는데, 한번에 성공하시더라구요?ㅠ

그 모습에!! 자극을 받아!! 저도 성공한거랍니다! (축하할일입니다.!!)

 

 

제가 진주에서 바이크 대여를 한 곳은 진주남강라이딩이라는 곳이었어요.

위치도 남강 근처에 있었고,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예약 이벤트도 하고 있었거든요^^

미리 예약을 하고간 저는 30분 더 탈수 있는 혜택이 있었답니다.

아! 그리고 예약을 하지 않으면 못탈수도 있어요.

제가 간 날은 주말이어서 예약이 많은 날이었는지 당일예약 안받으시더라요~ 

아니 안받는게 아니라 예약자가 많아서 못받으실뜻?

역시 인기 최고입니다.! 핫한 놀잇감을 잘 찾아왔어요 ㅋㅋ

 

 

 

전동바이크는 겉보기에 킥보드 같이 생겨서 전동킥보드라고도 불리고 있어요.

그리고 손잡이가 있기때문에 왕발통이랑은 다르고, 같은 종류의 바이크만 있더라구요.

의자를 셋팅할수 있는데, 불편할꺼라고 하셔서 저는 서서 타는걸로 선택했습니다.

 

헬멧과 무릎보호대등등 여러가지 보호장비도 무료로 대여를 해주셨어요~

꽤 많이 비치가 되어 있어서 모자르지는 않을것 같아요^^

 

일단 전동킥보드를 탈 수 있는지 테스트?를 거친 후, 코스를 안내해 주시는데요.

대여하는 시간별로 다른 코스를 안내해 줍니다.

저희는 한시간반 대여를 했기 때문에, 남강을 따라서 산책하는 코스로 알려주셨어요.

 

 

남강은 유등축제가 아닌 날에도 많은 분들이 산책을 하고 또 자전거를 타러 오는 곳이라,

자전거 도로가 아주 잘 되어있답니다.

그래서 초보자 분들이 타기에 좋은 코스였어요. ( 초보자 = 저 )

전동 킥보드를 타고 있는 저희를 많은 분들이 구경을 하시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가 관심을 많이 받았어요.

어르신분들도 안 위험하냐고 어떻게 타냐고 물어보시고, 자전거를 잘타는 아이들은 같이 타러온 부모님께 킥보드 타고싶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디에서 대여를 헀는지 알려드렸답니다. ( 사장님 잘했죠??ㅋㅋ )

 

 

1시간 반동안 전동바이크를 타면서 시원한 바람도 느껴보고 뭔가 제가 여태 해보지 못한 경험을 해본것 같아요.

이대로라면 저전거도 문제 없지 않을까요??ㅋㅋ

조만간 자전거를 도전해봐야겠어요. 신랑이 잘 가르쳐 주리라 믿고!!!ㅋㅋ

진주에서 재밋게 놀거리를 찾으신다면 남강투어라이딩에서 전동바이크를 타보시는게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