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와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먹어본 리얼후기

by ZZOME_ 2017. 12. 14.
반응형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와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먹어본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요즘 박보검과 송중기가 열심히 광고하고 있는

도미노 피자를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현재 가장 베스트로 꼽히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반반피자로 먹어볼 예정이에요^^

 

 

반반피자는 홈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데요.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딱인 피자랍니다.

 

 

원하는 피자 2가지를 선택 후

도우와 사이즈, 토핑까지 추가가 가능해요.

 

콜라나 음료 선택도 여기 바로 있으면 좋겠는데,

제품 추가코너에서 따로 추가해야 된답니다.

 

 

피자를 시키면 기본으로 피클&소스가 나오는데,

사이즈 별로 제공량이 다르니, 확인하시고 모자른 부분은 추가하시면 됩니다.

 

L : 피클 2개 / 핫소스 2개 / 갈릭디핑소스 15g 2개,

M : 피클 1개 / 핫소스 1개 / 갈릭디핑소스 15g 1개

씬,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는 갈릭디핑소스 미 제공입니다.

 

 

피자 왔어요!!

 

 

왼쪽은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피자이고,

오른쪽은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에요.

이렇게 반반으로 나뉘어져서 오니 정말 획기적인 피자가 되었네요^^ 

 

 

토핑도 듬뿍 올려져 있고, 비쥬얼이 환상입니다.

 

 

도미피자 7치즈인데요.

큐브치즈가 노랗게 콕콕 박혀있었어요.

7가지의 치즈가 들어있다보니, 남다른 풍미가 있었답니다.

 

느끼한 맛이 강하지는 않았는데,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네요^^

중간에 큼지막하게 씹히는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인데요.

여러가지 종류의 토핑이 들어있다보니,

조금 과하다는 느낌은 들었지만,

피자에 들어있는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부분이 맵다고 하는 얘기가 있던데,

저는 하나도 안맵고 맛있었어요^^

둘중에 고르라면 저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가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도미노피자의 맛은 인정합니다.

치즈 듬뿍 들어간 도미노피자 7치즈도, 스테이크 피자도 맛있었어요.

한번더 시켜먹고 싶은 마음이 들었던 하루였습니다.

 

===============================

"쪼미*다이어리"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  "쪼미 다이어리" 스토리채널

===============================

 "쪼미*다이어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