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가야역 근처 간단한 맥주집 '뚱스비어' 가야점 후기

by ZZOME_ 2017. 12. 10.
반응형

가야역 근처 간단한 맥주집 '뚱스비어' 가야점 후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저녁을 먹고 난 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간단하게 먹을 곳을 찾아보다.

 

가야역 앞 뚱스비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체인점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어요~

 

그런데, 이게 무슨일일까요?

가게 안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꽉 차있었어요~

 

 

좌석이 물론 많지는 않지만,

평일 저녁에도 사람들이 아주 많이 방문하는 맥주집이었어요.

위치는 가야역에서 한 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역세권의 장점이라고 할수있죠^^

 

 

뚱스비어 메뉴는 생맥주, 병맥주, 소주, 음료수가 있었고,

안주류는 감자튀김, 치킨텐더, 날개윙, 치즈스틱 등등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안주가 아주 많았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방문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주문하기전 뻥튀기를 먼저 주신답니다^^

 

 

저는 크림생맥주를 시켰는데,

맥주위의 거품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맥주와 함께 뚱스세트로 감자튀김과 치즈스틱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6,000원으로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양도 크림생맥주와 마시기 적당했고,

소스까지 함께 나와서 더욱더 질리지 않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꽤 통통했고, 속까지 촉촉한 맛이었어요.

보통 먹는 감자튀김보다 조금 더 두꺼워서 식감이 더욱 좋았습니다.

 

 

감자튀김 소스는 케찹, 머스타드, 칠리소스가 있습니다.

 

 

뚱스비어에서는 즈스틱을 시키면 가위도 함께 주기 때문에,

치즈스틱을 잘라서 드실수 있어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기는 것 처럼 튀김의 색깔도 깨끗했고,

맛도 있어서 만족 했답니다.

다만, 방문고객들은 많은데 직원분이 한분뿐이셔서,

메뉴가 늦게 나온게 조금 불편했어요~

그래도 여자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앞으로도 가끔 간단한 맥주집 가고 싶을 때

가야역근처 맥주집 뚱스비어를 찾을 것 같아요^^

 

===============================

"쪼미*다이어리"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  "쪼미 다이어리" 스토리채널

===============================

 "쪼미*다이어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