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천연과일을 활용한 초콜릿 '브룩사이드 크런치 클러스터' 먹어봄!

by ZZOME_ 2017. 11. 24.
반응형

천연과일을 활용한 초콜릿 '브룩사이드 크런치 클러스터' 맛본 후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엄마한테서 받은 브룩사이드 초콜릿인데요.

브룩사이드를 검색해보니, 많은 종류의 초콜릿이 있더라구요~

저만 오늘 알게된 초콜릿인듯,,,,ㅋㅋㅋ

 

 

브룩사이드 초콜릿은 수퍼후르츠 과즙으로 만든 젤리를 감싼 다크초콜릿이라고 하는데요.

크런치 클러스터 외에도 석류, 블루베리, 고지 라즈베리도 있습니다.

브룩사이드 초콜릿 포장지에 있는 이미지만 보아도 알수 있듯이,

다크 초콜릿 안에 바삭한 곡물과 달콤한 크랜베리가 함께 있습니다.

 

 

포장지는 입구에 지퍼백 형태로 되어있어 보관하기 좋았습니다^^

브룩사이드 크런치 초콜릿의 양은 봉투의 반정도될 정도로 들어있었고,

초콜렛의 사이즈는 일정하지 않았어요~

 

 

특히, 브룩사이드 안에 들어가는 과일 젤리는 가공 원료가 아닌 천연 과일을 주스 형태로 만들어 굳힌것이라고 해요.

그래서 초콜릿을 씹을수록 달콤함과 과일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젤리와 같은 쫀득한 식감이 씹힐 때 맛이 더욱 좋았어요.

 

 

크런치 초콜릿만 있었다면 질리는 맛일수 있는데,

과일이 들어가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크런치 초콜릿을 선호하는 편인데,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맛도 좋아서 재구매의사 80%입니다.

 

이상으로 브룩사이드 크런치 클러스터 맛본 후기였습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