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부산대 학생들의 단골식당 '대길고추불고기'

by ZZOME_ 2017. 11. 23.
반응형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부산대 학생들의 단골식당 '대길고추불고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부산에는 번화가가 여러곳있는데요.

남포동, 서면, 동래, 부산대가 대표적입니다.

 

 

오늘은 대학생들의 거리 부산대에 방문했습니다.

부산대에는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 대학가 맛집편방송된 대길고추불고기입니다.

가게 간판만 봐도 오래된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치도 부산대학교 근처에 있어서, 많은 대학생들이 찾아온답니다.

 

 

대길 고추불고기집은 부산대 지하철역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어요.

신한은행을 찾아서 그 골목으로 쭉 올라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대길고추불고기의 가격은 공기밥 포함 5,500원입니다.

대학가 맛집이다보니, 확실히 저렴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이디아커피와 제휴를 맺어서,

음료 10%할인도 되는 가게였습니다^^

 

 

대길 고추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양배추가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고, 물기가 하나도 없이 나왔어요.

 

 

그리고 갖가지 반찬이 나왔습니다.

대길 고추장 불고기는 셀프로 직접 해먹어야해서

냄비집게가 함께 나온답니다.

 

 

저도 처음갔는데,, 아무것도 안가르쳐주셔서 당황당황했지만

옆자리 앉은 대학생들을 따라 만들어봤어요 ㅋㅋㅋ

뒤적뒤적 해주면 야채에서 수분이 나와서 자글자글 끓게 됩니다.

 

 

이 때 대학생들을 보니, 볶아먹을 밥을 미리 올려두더라구요^^

따라해봄...ㅋㅋㅋㅋㅋㅋ 눈치눈치..ㅋㅋ

대길 고추장 불고기는 상추만 나오기 때문에,

깻잎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싸오셔야해요 ㅋㅋ

 

 

맛있게 상추쌈을 싸먹고 남은 고기와 양념으로 밥을 볶았어요.

볶아먹으니 양념이 밥알에 잘 베어들어서 더욱 양념맛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쌈싸먹고 볶아먹고 하다보니, 배가 정말 불렀습니다.

양이 정말 푸짐했어요~

 

부산대에는 많은 옷집도 놀거리도 많으니,

방문하신다면 대길고추불고기집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