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부산 송정 펜션 이너피스펜션 솔직후기!

by ZZOME_ 2018. 1. 27.
반응형

부산 송정 펜션 이너피스펜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계속된 한파로 집에만 있게되는 요즘인데요.

이럴때일수록 너무 집에만 있으면 면역력이 떨어질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친구들과 함께 겨울바다도 볼겸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여행을 떠난 곳은 바로 부산 송정입니다.!

송정펜션으로 저희가 고른 펜션은 바로 이너피스펜션인데요.

부산 펜션 중 신축펜션으로 시설이 아주 깔끔한 펜션이에요.

또한 송정 바닷가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약 10분정도 걸어가면 아름다운 송정바다를 보실수 있어요.

친구 2명과 함께 떠난 여행이라 특히 제가 신경 썼던 부분은 침실인데요.

송정 이너피스펜선의 침실이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가 펜션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했어요.

그 이유는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ㅋ

 

 

제가 송정까지 오는데에는 지하철과 택시를 이용했는데요.

지하철 2호선 '장산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시면 되는데요.

택시요금은 4,500~5,000원정도 나와요.

(저는 펜션 갈때는 4,500원, 장산역으로 갈때는 5,000원이 나왔어요.)

 

펜션에 택시를 타고 도착했답니다.

차가 있으신 분들은 이너피스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자갈밭이 있는 주차장은 길조와 스시야 전용주차장이니,

이너피스 건물에있는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펜션 건물의 외관도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펜션 윗쪽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보이는데요.

인포메이션에서 키를 받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짐 많은 여자 여행객들에게 엘리베이터는 축복입니다.ㅋㅋ

혹시 부재시에는 적힌 휴대폰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저는 202호를 선택했답니다.

이너피스펜션 202호는 친구들과 함께 보내기에도 좋고,

4인이상 가족펜션으로 이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숙소는 모던한 느낌의 분위기로 14평의 사이즈였습니다.

 

먼저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화장대 앞에서 인증샷을 찍었어요.

 

제일 먼저 부엌이 보이는데요.

화이트톤으로 디자인되어있었어요.

 

바베큐는 도착해서 추가비용을 내시면 전기그릴의 경우에는

개별바베큐장에서 즐길수 있게 입실시에 사장님께서 바로 설치해주십니다.

사이즈가 조그만해서 고기외에 김치볶음 같은 것들은 부엌에서 조리하는게 더 빨랐어요.

 

전기그릴 옆에 개별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깔끔한 화장실도 있답니다.

 

그런데, 분명히 객실정보에 린스가 있다고 적혀있어서,

바디워시만 챙겨왔는데,,,,,,,,,,,,,,,,,,,,,,,,,,,,,,,,,,,,,,,!!

린스는 없고 객실정보에 적혀있지 않은 바디워시가 떡하니 있었어요.

제공비품을 꼼꼼히 읽고 간 저는 당황당황..ㅠ 린스 중요하단말이에용ㅠ

정보기재를 정확하게 해주셨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 침실인데요.

친구 2명과 함께 떠난 여행이라 숙소를 잡는데 애매한 부분이기도 해요.

3명일 경우 보통은 2명이 침대, 1명이 침구류를 대여해 바닥에서 자거나,

온돌인 방을 선택해 모두 바닥에서 자는 것 중에 선택을 많이 하실텐데요.

 

 

제가 고른 부산 송정 펜션은 그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는 곳이었어요.

바로 베드 2개가 붙어있는 침실이었기 때문입니다.

베드가 2개가 연결되어있다보니, 뒤척이다가 떨어질 위험도 없고 다같이 넓게 잘수 있었어요.

특히나 가족여행으로 오시는 분들의 경우 아이들과 다 함께 잘수있는 메리트가 있는 곳이었어요.

 

그리고 TV가 밖에 있지 않고 침대 앞에 있어서

침대에 누워서 영화나 예능프로그램을 보기에 좋았어요.

 

하지만, 제가 영화를 외장하드에 다운받아서 갔는데,

TV사양이 낮은지 끌어오지를 못하더라구요.

하지만 케이블은 잘 설치되어있었고, 화질도 괜찮았어요.

단점으로는 침실에는 콘센트가 없어서 부엌에서 충전을 해야했어요.

이게 제일 불편했던 점이었어요.

긴 멀티탭이라도 설치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층에 내려가서 인포메이션 맞은편 철문을 열면 카페가 있는데요.

 

테이블도 있어서 도란도란 얘기나누기 좋은 공간이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커피머신이 고장난 상태라 이용하진 못했답니다.

 

이곳에서 커피도 마실수 있고, 또 기본 양념재료를 가져가서 쓸수 있어요.

정보안내에는 설탕, 소금, 간장, 식초가 있다고 적혀있었는데,

소금은 맛소금과 일반소금 둘다 있었고, 식용유와 참기름도 있었어요.

원하는 만큼 구비되어있는 통에 담아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페 입구쪽에 보드게임이 있었는데요.

원하는 게임이 있으면, 화이트보드에 이용할 보드게임과 호실을 적어두면 무료로 이용할수 있어요.

그리고 당구장 이용은 이용할 시간과 호실을 적어두고 이용하시면 된다고 적혀있었어요.

당구장은 주차장쪽에 있는 게임존 안에서 즐기실수 있어요.

 

화투, 카드, 인생게임, 룰렛, 젠가, 할리갈리, 원숭이게임 등등 다양한 게임이 있었어요.

 

이렇게 다 둘러보고 저희는 바베큐를 즐기기 시작했답니다.

냄새가 많이 나는 고기는 야외에서 굽고 나머지 버섯이나, 김치는 안에서 조리했어요.

위험하지 않아서 여성분들이 하기에 좋은 그릴이었어요.

다만 중간에만 온도가 높아서 잘라서 구워야 잘 굽히더라구요~

 

삼겹살도 있고, 갈비살도 있고, 소세지도 준비해보았어요.

너무 맛있겠죠? 술과 함께 깊어가는 밤입니다~

역시 펜션은 이 맛에 온답니다.ㅋㅋ

 

배부르게 먹고 게임하고 TV보면서 새벽까지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

아침도 라면을 먹으며 숙취와 허기를 채우고, 퇴실했어요.

그리고 송정바다를 거닐면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했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부산 팬션

이너피스펜션의 장점,단점을 얘기해드릴게요.

 

[장점]

신축이라 시설이 깨끗하다.

놀잇거리가 많이 준비되어있다. (당구장, 보드게임)

202호의 침실은 베드 2개가 붙어있다. (4인숙박에 최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송정바다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다.

 

[단점]

바닥청소 상태는 살짝 덜된것 같아보였다. (머리카락, 먼지)

침실 베드옆에 콘센트가 없어서 휴대폰 충전은 부엌에서 해야한다.

전기그릴은 대량을 굽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정보안내의 내용이 정확하지 못했다.

 

이렇게 부산 송정펜션 이너피스의 후기를 기재해 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저는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사업 번창하시길 바래요^^!! 

 

※직접 알아보며 개인적인 사비로 이용한 후기이며,

비방의 의도는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쪼미*다이어리"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  "쪼미 다이어리" 스토리채널

==============================

 "쪼미*다이어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