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사천여행,삼천포맛집 - 삼천포 돌게장

by ZZOME_ 2017. 10. 28.
반응형

사천 맛집 돌게장이 맛있는 <삼천포 돌게장>

 

삼천포 맛집을 검색해 보니 삼천포 돌게장이라는 게장백반집이 나왔다.^^

인기가 정말 많은지 기다리는 대기자들이 꽤 있어서 한 30분정도 기다렸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난 후 메뉴판을 확인해보니, 게장백반 가격이 11,000원이었다.

꽃게 된장찌개,간장게장, 양념게장, 멍게비빔밥까지 나오는데 11,000원이면 저렴한 편인것 같다.

 

 

원래는 게장을 1회 무한리필을 했었나보다.

다른 블로그 보니 무한리필이었다고도 적혀있는걸 봤는데, 무한리필에서 1회 리필로 바뀌고 리필 안되는걸로 최종적으로 바뀐것 같다.

아쉽다.

추가시 한접시 2인기준으로 3,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메뉴는 단일메뉴로 돌게장뿐이다.

 

 

제일 처음 꽃게 된장찌개가 먼저 나왔다.

꽃게살이 정말 통통하게 꽉 차 있었고, 게도 많이 들어있었다.

게가 들어 있으니 오래 끓일수록 맛있어 진다.

처음에는 조금 간이 심심하다고 느껴지는 맛이었다.

 

 

그외에 반찬 5가지와 간장게장, 양념게장, 멍게장이 나왔다.

이렇게 보니 정말 가격에 비해 푸짐하다.

 

간장게장은 맛 없는데서 만들면 정말 비린맛이 많이 나는데, 여기는 비린맛이 심하지 않았다.

간장게장이다보니 아예 안비릴수는 없지만, 이정도의 맛이라면 밥도 비벼 먹을수 있을 정도였다.

 

 

두번째 양념게장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양념이 입맛을 돋궜다.

생각보다 맵기 떄문에 아이들은 간장게장을 추천하고, 어른분들은 양념게장이 딱이다.

리필이 안되기 떄문이라서 그런지 양이 많았다.

리필 안해도 될 정도였던것 같다.

등딱지에 내장도 많이 들어 있고, 비벼먹으니 꿀맛이었다.

여기서 하이라이트는 멍게장이다.

멍게장을 밥에 비벼서 김가루와 함꼐 먹으면 짭쪼름한 맛이 정말 맛있다.

양념을 정말 푸짐하게 주기 떄문에 멍게 비빔밥을 만드는데 전혀 모자르지 않았다.

 

이 비빔밥으로 게딱지에 비벼 먹어도 맛있었다.

 

 

나는 맨밥으로 먼저 게장과 먹다가 멍게 비빔밥을 만들어 먹었는데,

처음부터 멍게비빔밥을 만들어 먹을껄 생각했다.

 

정말 고 퀄리티의 게장을 11,000원에 먹을수 있다는 점이 정말 행복했고, 다음에 또 사천 삼천포여행을 온다면 또 먹으러 올 것이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 마당에 하면되고, 도로변에 있기 떄문에 위치를 찾기 쉬웠다.

정말 맛잇는 게장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남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