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착한팩토리 클렌징폼 '버블퍼펙트 폼' 리얼후기

by ZZOME_ 2018. 2. 19.
반응형

여드름 폼클렌징 추천,

착한팩토리 클렌징폼 '버블퍼펙트 폼'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얼굴피부타입이 지성이거나 유분이 많은 건성 혹은 복합성인 분들은 여드름이 많이 나는데요.

여드름이 안나는 피부 너무너무 부러워요 ㅠ

언제까지 여드름이 날껀지 정말 속상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중에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는 폼클렌징을 찾아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바로 '착한팩토리 클렌징폼 버블퍼펙트 폼'입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클렌징폼과 버블메이커, 샘플이 왔답니다.

버블메이커는 케이스안에 포함되어 구성되어있기 있어요.

 

이 클렉징 폼은 의약외품으로 구분되어있을만큼 여드름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소개되어있는데요.

케이스에 여드름 비포 에프터 사진까지 딱! 있으니,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조금이라도 완화되길 바라고 구매했답니다.

 

착한팩토리 버블 퍼펙트 폼은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클렌징폼으로

트러블, 노폐물, 모공, 각질을 한번에 케어해준다고해요.

트러블케어와 진정효과에 좋은 성분, 블랙헤드와 각질관리에 뛰어난 성분,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기위해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되어있고,

브라이트닝에 좋은 비타민까지 포함되어있으며, 모공수축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이 무첨가되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제 거품을 한번 내 볼게요.

동봉되어있는 버블메이커에 버블퍼펙트 폼을 짜주세요.

 

슥슥 문질러주니 금방 거품이 생겼는데요.

물없이 거품을 내면 더욱 쫀쫀하게 거품이 생깁니다.

물을 너무 많이 섞어서 거품을 내면, 거품이 물같이 흘러버릴수 있어요.

 

짜잔! 거품이 완성되었어요.

정말 거품이 촘촘하게 잘 만들어져서 클렌징하기 좋았어요.

거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생기지 않게 살살 마사지하면서 클렌징 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매일매일 클렌징하면 정말 피부가 좋아질 것 같아요.

그리고 클렌징을 얼굴에 올려서 마사지한뒤, 잠깐 방치해둔뒤 씻어내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다고해요.

노폐물을 흡착할 시간이 필요하니, 잠깐 30초~1분정도만 뒀다가 씻어내는걸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생각한 단점은 크게 없었고, 장점은 거품이 정말 잘 난다는 것

그리고 씻고나서 건조함이 크지않았다는 점이었어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성분 때문인지, 뽀득뽀득한 소리날정도로 씻기는 느낌은 들지 않아요.

뽀득뽀득과 미끌미끌의 사이라고 할까요,,??

 

 

참고로 저는 복합성으로 티존만 유분이 많고 다른곳은 다 건조해요.

다른 클렌징은 너무 뽀득하게 씻겨서 수건으로 얼굴 닦자마자

건조하게 땡기는 느낌이 드는데, 버블퍼펙트 폼은 건조함이 덜 했답니다. 

 

이렇게 여드름 폼클렌징으로 효과좋은 착한팩토리 버블퍼펙트 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지금 일주일 정도 쓰고있는데, 여드름 흔적이 아주 조금 흐려졌고 다른 여드름은 더 나지 않았답니다.

 여드름 있으신 분들 꾸준히 사용해보시면 효과를 보지 않을까 생각해요^^

 

※ 개인적인 사비로 구입한 리얼 후기입니다.

 

==============================

"쪼미*다이어리"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  "쪼미 다이어리" 스토리채널

==============================

 "쪼미*다이어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