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건강

언제 먹어도 맛있는 류길상피자 당감부암점 최고!!

by ZZOME_ 2018. 2. 20.
반응형

언제 먹어도 맛있는 류길상피자 당감부암점 최고!!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다들 설명절 잘 보내셨나요?^^

정말 긴 연휴였는데, 시간이 훅 지나간 것 같아요.

설명절이 끝나고 난뒤, 정말 음식이 하기가 싫어서 피자를 시켜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피자집 이곳저곳을 살펴보던 중, 신랑이 어렸을때 자주 먹었던

류길상피자가 있어서 한번 시켜보았답니다.

 

 

케이스가 아주 귀여운 류길상피자가 배달되어 왔어요.

케이스에 보니 1994년에 생긴 피자집이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주문한 지점은 류길상피자 당감부암점인데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주문했던터라, 리뷰이벤트를 신청해서

맛있는 포테이토 그라탕을 함께 받았어요.

그라탕 위에는 손수 적은 메모가 붙어있었답니다^^

어플에 사진리뷰도 올렸어요~ 사장님^^ㅋㅋㅋㅋㅋ

 

이렇게 손글씨로 적어진 메모가 오니 더욱 친절함이 느껴졌답니다.

전화주문전에 거리가 너무 먼거 같아서 배달오는지 전화로 먼저 물어봤었는데,

그때 배달된다고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시켜야겠다고 다짐했었답니다!

 

모든 케이스를 열어보니, 아주 맛있게 보이는 슈퍼슈프림 라지사이즈와

후기 이벤트로 받은 포테이토 그라탕, 피클2개, 콜라, 쿠폰과 소스가 있었습니다.

 

소스봉지에는 동그란 모양의 쿠폰과, 핫소스, 파마산, 갈릭소스가 들어있었답니다.

류길상피자 쿠폰은 수량에 따라 먹을수 있는 메뉴가 다르게 되어있었어요.

5장은 스파게티, 10장은 피자S, 15장은 피자L 사이즈를 먹을수 있답니다.

 

 

다만, 핫소스가 1개 들어있었는데, 라지사이즈를 먹기에는 핫소스가 부족했어요.

피자사이즈에 따라서 핫소스양을 조절해주시면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했답니다.

 

류길상피자 메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피자뿐 아니라 사이드메뉴로 스파게티, 그라탕, 샐러드, 윙스틱도 있고,

또한 나홀로 피자라고해서 미니피자를 판매하는데,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 치킨피자, 매싹피자가 있습니다.

1+1메뉴, 연인세트, 랜덤세트, 가족세트도 있으니 다양하게 고를수 있어요.

 

저는 슈퍼슈프림피자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이벤트로 함께 배달온 포테이토 그라탕을 피자에 얹어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치즈와 함께 섞인 그라탕이라 그런지 고구마같은 맛이 나서,

고구마피자를 먹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설명절을 지내고 난뒤 요리하고싶지 않은 마음에 시켜보았던,

류길상피자 정말 잘 시켰다고 생각했어요.

신랑이 먹어보고는 바로 다음에도 피자는 류길상피자로 시켜야겠다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로 저와 신랑은 맛있는 저녁을 먹었답니다.

류길상피자 당감부암점 다음에도 시켜먹을게요.!

 

 

※ 개인적인 사비로 주문해서 먹은 리얼후기입니다.

==============================

 

"쪼미*다이어리"는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매일매일 새로운 글 받아보세요~^^

☞  "쪼미 다이어리" 스토리채널

==============================

 "쪼미*다이어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