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엄마와 아빠의 시작 : Wedding/- 주아 태교일기(+임신주수별검사)

임신 8주 초음파, 초음파로 아기 모습 처음 확인하는 시기

by ZZOME_ 2018. 9. 21.
반응형

임신 8주 초음파,

초음파로 아기 모습 첫 확인하는 시기


정말 긴 2주의 시간이 흐르고, 산부인과 진료날이 되었다.

임신 6주차 방문때는 난황만 보고 왔는데, 오늘은 아기도 볼생각에 기대가 되었다.

 

나는 10과 이영진과장님께 진료를 보고 있는데,

유머러스 하시고 진료를 편안하게 잘 봐주셔서 만족하며 다니고 있다.

 

 

 

 

오늘 말로만 듣던 젤리곰모양의 아기를 봤다.

진짜 너무너무 귀엽고 이 귀여운 생명체가 사람이 된다니 정말 너무 신기했다.

난황이랑 같이 아기집안에 있는 아기 모습이 정말 너무 사랑스러웠다.

임신 8주 초음파시기에 보이는 아기를 젤리곰이라고 많이들 부르던데,

왜 그렇게 부르는지 알 것 같다.

 

저 조그만 아기가 꼬물꼬물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생명이라는 게 뱃속에서 자라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다.

 

8주차 초음파

이제 아기를 확인했으니 한달에 1번 방문하는 걸로 진료주기가 바뀌었다.

2주도 긴데, 이번엔 한달이라니,,,

귀여운 이 모습을 봤는데 자주 오고 싶은 마음 뿐이다.

 

그래도 1달에 1번 방문하면 쑥쑥 커져있는 아기를 볼수 있으니,

지금부터 초음파 사진 앨범에 사진 보관을 열심히 해두어야겠다.

우리 로꼬가 커서 이 글도 보고 초음파 사진도 볼 날을 기대해본다.

 

이제 아기를 봤으니, 성별이 궁금해진다.

성별은 16주가 되어야 알수 있다고 한다.

딸이든 아들이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