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엄마와 아빠의 시작 : Wedding

결혼준비 두루디자인 식권도장 주문완료입니다^^

by ZZOME_ 2017. 5. 10.
반응형
- 식권 도장 두루디자인 -

결혼예신 준비 식권도장

*****************

예식이 얼마 남지않았다보니 준비할게 많다.
이번에 준비한 것은 바로 식권도장이다.
요즘은 식권을 사오는 사람들도 많치만, 내가 예식하는 곳은 식권을 개인준비하는걸 금지하기때문에 도장을 구입했다.

그냥 식권만으로는 식권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도장 찍힌 식권만 인정된다.^^
싸인해도 무방하지만 그래도 의미있게 부부도장으로 쓰려고 준비했다.

 

부부도장 찍을 일 많지않을까?
통장 만들때나 각서쓸때?ㅋㅋㅋㅋ
각서ㅋㅋ 귀여워ㅋㅋ
결혼하면 제일 먼저 한다고들하는데, 그럴때 유용할것 같다.

 

택배에는 포장망도 함께 오기때문에 넣어서 보관가능하다.

 

 

이렇게 정사각형 모양으로 신랑은 채움이 검정색으로 신부는 채움이 흰색으로 했다.

식권에 도장찍는 부분도 네모모양이니까 안성맞춤일듯 하다.

잉크가 안에 내장되어있어서 편하게 찍을 수있다.
1000번을 찍을 수있는 용량이라하니 안심됬다.
잘 찍히고 힘조절만 잘하면 예쁘게 찍을 수있다.
찍다보면 요령이 생긴다.

식권을 아직 수령하지않아서 식권에 찍은 인증샷은 없지만, 찍으면 업뎃하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