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엄마와 아빠의 시작 : Wedding

부산 범일동에 있는 리브레아뜨 신부세트 구매후기!

by ZZOME_ 2017. 5. 7.
반응형
- 부산 예물 리브레아뜨 -

부산 범일동 예물 신부세트 리브레아뜨

**************

커플링과 부모님 반지 포스팅을 했었는데, 오늘은 앞서 예고했듯이 신부세트 리뷰이다.

믿고 가는 리브레아뜨라서 기대가 크다.

내가 고른 신부세트이다.
지금 봐도 넘나 예쁘다.♡

구성은 목걸이, 반지, 레이어드반지, 귀걸이로 되어 있다.
디자인은 어울리는 구성으로 짜여져있는데, 다른걸 원하면 변경할 수 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목걸이는 눈꽃모양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그리고 목걸이 체인브이모양으로 된 예쁜 장식이 있어서 목걸이 체인만 하고 다녀도 예쁘다.
목걸이 체인만 해도 심심하지않고 세련미가 철철 넘친다.

신부세트 목걸이의 장점을 꼽자면 눈꽃모양 팬던트가 고정되어있지않아서 뺐다 넣었다 할수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완전 좋다.♡

반지는 위가 메인 반지고 아래가 레이어드하는 반지인데, 같이 껴도 예쁘고, 둘 중 하나만 껴도 예쁘다.
사진으로 보면 레이어드 반지가 얇고 작아보여서 심심하다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디자인이 그냥 실반지 디자인이 아니고, 왕관모양처럼 되어있어서 너무 예쁘고 포인트가 된다.

이건 세가지연출이 되겠다.♡
꿀템♡ 

 
메인반지는 중간에 들어가는 보석을 1부다이아로 변경했다.
(반짝반짝♡)

그리고 팬던트장식이 너무 크지않고 적당했고, 또 보석의 질이 워낙 좋다보니 블링블링해서 마음에 들었다.

귀걸이는 목걸이, 반지와 같이 눈꽃느낌인데 딱붙는 일자형이 아닌 흔들거릴수있도록 살짝 내려온 디자인이다.

딱 붙는거보다 화려해보이고, 또 디자인이 조잡하지않아서 깔끔했다.

이렇게 목걸이 외에 다른 세트구성도 너무 알차게 되어있어서 마음에 든다.
아까워서 끼고 다니겠나 싶다.ㅋㅋㅋ
잃어버릴까 무섭고ㅋㅋ

너무 반짝이다 보니 사진에 담기가 힘들었다.
초점이 계속 나가ㅠㅜ

그만큼 반짝인다는 뜻!!!♡

손이 못생겼지만 착샷올림♡
팬던트 사이즈 보시라고 올린거니 참고하세요^^
리브레아뜨 예물샵엔 디자인 예쁜 예물세트가 너무 많으니 범일동 갔을때 둘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친절하신 이정 점장님 명함남깁니다.^^

이상으로 솔직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