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엄마와 아빠의 시작 : Wedding

웨딩촬영후기 최고인 달맞이 루엘스튜디오에서 웨촬했어요^^

by ZZOME_ 2017. 4. 29.
반응형
- 달맞이 루엘 스튜디오 -

부산 웨딩촬영 루엘스튜디오

**************

기다리던 웨딩촬영이다.

오전촬영이라 7시반까지 갔어야해서, 잠을 설쳤다.
설렘설렘♡

스튜디오 2층 내부 전경이다.
분위기가 차분한 느낌이 들었다.

 

테이블에는 루엘스튜디오 앨범이 올려져있어서, 루엘의 분위기와 찍고싶은 느낌을 볼수있었다.

이미 인스타를 통해 많이 보긴했다.ㅋㅋ

 

스튜디오 외에 야외촬영도 촬영할 예정이어서, 밖을 보니 벚꽃이 만발해서 예뻣다.
야외촬영이 기대됬다.
모델만큼은 못하겠지만.. 흑흑
헤어 메이크업 해주는 코디가 정해져있었는데, 친절하고, 또 원하는 스타일 혹은 싫어하는 스타일을 체크해줘서 기분좋게 헤어 메이크업을 받았다.

 

 

 둘이 꽁냥꽁냥ㅋㅋ

작가님이 찍어주셨다.ㅋㅋ
내가 입은 드레스는 신상 첫개시였다는♡
넘나 맘에드는 드레스였다.

 

한복은 꽃잠한복을 입었는데, 내가 원하는 색감이 나와서 너무 예뻤다.
나는 맞춤하고 신랑은 대여를 했는데, 맞춤한복에 어울리는 한복으로 대여해주셔서 예쁘게 촬영할수 있었다.

 

노란색 스팽글 당의와 족두리와 꽃면사포도 빌려주셔서 상큼하게 나왔다.
꽃잠한복 너무 예뻐요♡♡

너무 재밋었고, 행복하게 촬영했다.
모바일청첩장 쓸수있도록 사진 몇장 먼저 수정본 보내주셨는데, 너무 예쁘게 나와서 메인앨범사진이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