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사천여행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서 싱싱한 해산물구매!

by ZZOME_ 2017. 11. 8.
반응형

사천여행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서 싱싱한 해산물구매!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하지만, 여행의지는 더욱더 높아지는 오늘입니다^^

모두들 여행 계획 잘 짜고 계신가요?

항상 갈때는 신나지만 준비하는게 조금 귀찮은 일이에요^^

혹시나 경남 사천여행을 가신다면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라고 오늘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사천은 남해근처에 위치해 있는 해안지역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산물이 아주 싱싱하다고 해요^^

싱싱한 해산물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수산시장에 가봐야겠죠?

사천 수산시장으로 삼천포에 있는 용궁수산시장에 방문했어요~

 

생각보다 규모가 컷고 주차장도 넓었답니다^^

저희는 숙소방문하기전에 바베큐재료로 가리비와 새우를 사러 갔어요~

 

좌우로 넓게 가게들이 줄지어 있었고, 해산물 외에도 건어물등등 여러가지 수산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한바퀴를 쭉 돌아봤어요~

가격은 다들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두명이서 먹을 것이었고 고기도 사놓은지라 소량만 구매하고 싶었어요^^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을 돌아보던 중 구매물품에 있었던 가리비를 보고있었어요.

그런데 가리비가 서로 막 싸우고 펄떡거리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싱싱한 가리비는 처음본것 같아요^^!

항상 바구니에 담겨있는것만 봤는데. 이렇게 가리비가 움직이는 건 처음 봤어요! ㅋㅋ

너무 신기하고 싱싱해서 바로 1KG을 구매했어요^^

1KG에 10,000원이었는데, 양이 정말 많았답니다.^^

보통 조개구이집에서 이정도양을 먹는데, 만원은 말도 안되는 가격이거든요^^

 

 

모듬으로 조개구이를 먹고싶으신 분들은 모듬구이로도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여럿이 놀러갔을때 구매하기 좋을것 같네요^^

양에 따라서 15,000원~25,000원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가리비를 구입한 뒤 새우도 사려고 돌아보던 중 양이 맞지않아서 소량만 판매하는 새우가 있었어요~

그래서 새우가 아닌 큰 대하 5마리정도와 서비스로 작은 새우2마리까지해서 5,000원에 구매했답니다.

정말 저렴하죠?^^ 만족구매입니다!

혹시 저처럼 소량 구매하실 분들은 이렇게 남는 새우를 활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한세트가 55개인데, 10개씩 담다보니 남는 5마리를 사게 된경우랍니다^^

품질에는 문제없고 아주 싱싱하고 오동통한 대하였어요^^ 럭키! 

 

그외 함께 구매하면 좋을 초장도 판매를 하고있어서 해산물 구매하기에 아주 딱이었습니다.

저도 초장을 구매했어요^^

 

 

숙소에 와서 바베큐장으로 직행했어요^^

항상 고기만 먹다가 가리비라니♥ 설렛답니다ㅋㅋ

 

집에서 밑반찬으로 김치와 도라지무침을 싸왔어요^^

고기랑 정말 잘 어울리고 맛이 있는 음식이라 싸왔어요^^

 

집에있는 밀봉압축기로 저렇게 분할해서 만드니 좋더라구요?

압축기 있으신분들은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가리비를 이제 먹을차례입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도 양이 상당하죠??

이 많은 양이 10,000원이랍니다^^!

 

 

가리비와 함께 김치를 굽고 새우를 함께 굽다가 가리비가 익으면 살짝 가리비를 떼어냅니다^^

그리고 윗껍데기를 벗긴후 치즈를 듬뿍올려서 한번더 구워주면 가리비치즈구이가 완성입니다!!!

 

 

너무 맛있겠죠?^^!!

치즈와 함께 듬뿍퍼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정말 탱탱한 가리비맛이 최고랍니다.

 

다시한번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 방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한 밤이었어요^^

신랑도 앞으로 바베큐먹을때 꼭 가리비를 함께 사서 먹자고 하더라구요 ㅋㅋ

정말 맛있었나봐요^^

 

 

양이 너무너무 많았지만, 맛있는 가리비를 끊을수가 없어서 싹다 먹었답니다^^

 

 

숙소 바베큐장에서 바라본 삼천포대교를 바라보며 힐링하는 시간이었어요^^

맛있는 만찬을 끝내고 배부르게 숙소에 들어갔어요^^ 행복 ㅋㅋ

 

또한번 사천 삼천포여행을 오고싶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너무 재밋었고 또 맛있었던 삼천포여행에 오실분들은 꼭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2017/11/08 - [국내여행 ♪] - 사천숙소 로뎀나무펜션에서 삼천포대교를 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