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푸드트럭 사직구장 백종원의푸드트럭 방문후기!

by ZZOME_ 2017. 11. 7.
반응형

푸드트럭 사직구장 백종원의푸드트럭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백종원의 푸드트럭이라는 프로그램에 푹 빠져서 살고있답니다^^

장사를 할예정이거나 하진 않지만, 죽어가는 푸드트럭을 살려내는 백선생님이 대단하더라구요?

그리고 방송을 보면서 요리에 팁을 얻기도해요^^

 

나중에는 진짜 장사를 해볼까? 라는 생각을 하게될까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그런 상황이 생긴다면 정말 성공해야 될텐데요 ㅋㅋ

 

이번에 푸드트럭을 보면서 완전 새내기 장사꾼들에 대한 솔루션을 볼수있는 부산 사직구장편을 했었는데요.

이제 시작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수 있는 팁이 많았어요~

원가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라던지, 빠른시간내에 큰 효율을 볼수있는 재료와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 등등이죠~

보통 원가는 대충대충 반올림해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10원단위라도 정확해야 한다고 하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드디어 부산 사직동 푸드트럭편에 나온 분들의 음식을 먹어보러 갔답니다.

 

사직동 푸드트럭 오픈시간이 4시부터라고 해서 4시에 갔는데 정~말 많은 분들이 줄을 서있었어요 ㅠㅠ

그것도 윤아네, 찹찹, 머스테이크, 불스초이스 모두다 말이죠 ㅠ

오픈하자마자 이렇게 많은 줄이 서 있다니 정말 인기가 대단했습니다.!

 

윤아네 닭고기요리도 먹어보고싶고, 솔루션을 다시 받은 찹찹의 메뉴, 머스테이크의 프라임스테이크,

그리고 불스포이스의 부리또 모두 다 먹고싶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하나만 고를 수 밖에 없었어요 ㅠㅠ 흑흑

 

 

저희가 선택한 푸드트럭은 윤아네 였습니다.

닭고기 요리가 먹어보고 싶어서 선택을 했는데, 1시간 넘게 기다렸답니다.

회전율이 빨라야 한다고 알고있는데, 정말 이게 빠른건지, 아직 느리신건지 ㅠㅠ 너무 오래걸려서 힘들었어요 ㅠ

다른곳도 물론 줄이 줄지 않을만큼 계속 사람들이 몰려왔답니다.

 

재료소진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윤아네는 닭고기 소금구이와 양념이 있어서 둘다 주문했어요~

둘다 소스는 타르타르 소스를 함께 주시더라구요?^^

원래는 순대볶음이 같이 있었던 메뉴였는데, 이제 닭만 하시나봐요^^ 순대 먹고 싶었는데 ㅠㅠ 아쉽 ㅠ

 

 

제가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메뉴는 양념이었어요,

물론 소금구이도 맛이 있었는데, 양념을 먹고 나서 먹으니 좀 심심한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양념이 더 좋았어요.

아이들이 먹긴 좀 매운 맛이 었는데, 타르타르 소스를 찍어먹으니 좀 융화되어서 덜 매웠어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 그래도 먹은걸 보면 타르타르 소스가 꽤 도움이 되었답니다.^^

사실 포크를 담아주시는줄 알고 기다렸는데, 셀프로 가져가는 것이었나봐요 ㅠ

말씀을 안해주셔서 포크없이 가져가버려서 집까지 가는동안 곤욕스러웠어요ㅋㅋㅋ

먹고싶었는데 못먹는 고통이랄까ㅠㅠ ㅋㅋㅋ

저처럼 안가져 가신분들 꽤 있으실수도 있어요 ㅋㅋ

바로 앞에서 자리깔고 먹으면 가지러 가면 되는데, 차에서 먹으려고 홈플러스 주차장까지 가버린 상태라 가지러 가지 못했거든용 ㅠㅠ

 

포크 가져가라고 한마디 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음료는 셀프로 밖에 내어져 있는 아이스박스에서 가져가는 시스템이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궁금해서 열고 가져간다고 열고 하다보니, 공원에 흙과 먼지가 바람에 날려서 엄청 들어가 있더라구요 ㅠ

바람이 많이 분날이긴한데, 공원이다보니 흙먼지가 들어갈수밖에 없는 환경이었습니다.

 

뭣모르고 음료를 가져가다가보니, 음료마시는 입구 부분에 흙먼지가 잔뜩 있어서 씻어서 먹었답니다 ㅠ

차라리 푸드트럭 안에서 꺼내주시는게 서비스적인 면이나 위생에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사장님 이 글 보신다면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솔루션받은 효과가 있는지 맛은 좋았어서 만족합니다^^

 

다른 푸드트럭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언제갈까 날을 잡고 있답니다 ㅋ

제가 방문했 날은 주말에다가 BOF페스티벌을 하는 날이었어서, 학생들도 많았어요.

날을 좀 잘 못 잡았나봐요 ㅠㅠ

 

혹시 방문예정이시라면 사직구장쪽에 행사가 있는 날인지 확인 꼭 하시고 가세요^^

오픈 4시 ~ 9시이고, 위치는 사직동 홈플러스 맞은편 조각공원 입구입니다.

주의할점은 우천시에는 장사를 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