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범어사 핫플레이스 테마가 있는 카페 '더팜471'

by ZZOME_ 2017. 11. 13.
반응형

범어사 핫플레이스 테마가 있는 카페 '더팜471'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가을이 오면 단풍을 보러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부산에는 단풍명소하면 떠오르는 금정산이 있습니다.

금정산에는 범어사라는 사찰이 있는데요.

영남 3대 사찰로 손꼽히는 유명한 사찰입니다.

범어사에 핀 예쁜 단풍들을 보면 힐링이 되곤 한답니다^^

 

이런 단풍의 절경을 보면서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바로 더팜471 카페입니다.

카페 내부를 갤러리로 꾸며놓은 멋진 테마카페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또한 범어사의 핫플레이스라고 할수 있을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테마카페입니다.

 

 

범어사는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에 버스가 지나다니는데요.

혹시 뚜벅이 커플이 계시다면 버스를 이용하면 방문가능합니다^^

 

카페 더팜471은 범어사에서 조금 아래쪽으로 내려오다보면 위치하는데요.

범어사와는 거리가 꽤 있는 곳에 위치합니다. 

 

경주집이라는 오리집을 먼저 찾은뒤 더팜이라는 팻말을 따라 가다보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건물은 컨테이너로 제작된듯 보이네요^^

 

 

빨간 외관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건물 밖에도 더팜이라는 글자가 크게 쓰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피크닉카페와 갤러리라고도 적혀있네요^^

들어가는 입구도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여기서도 예쁜 사진을 건질수 있을듯 하네요^^

 

 

이러한 소품 장식만 봐도 갤러리 같네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 센스가 좀 있으신듯 합니다ㅋㅋ

주문을 하기전 카페 내부를 둘러 보았습니다.

창이 크게 뚫려 있어서 풍경자체가 액자가 되네요^^

너무 예쁜 단풍들을 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바로 산속에 있는 카페의 매력이 아닐까요?

 

 

더가까이에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야외에도 테라스가 있으니,

야외에서 차한잔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햇살이 따사롭게 비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됩니다.

 

 

내부의 좌석은 꽤 있는 편인데요.

완전히 창가에 붙은 좌석을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저 자리는 좌석이 불편해서 잘 안 앉으시나봐요 ㅋㅋ

의자가 좀 편해보이는 곳들은 다 만석이었어용!

그리고 특이한점은 단체로 오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10분이상 계신분들도 계셨구요^^

보통 범어사에 다같이 놀러오셨다가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이렇게 단체로 많이 오시는 분들께서 자리를 오래 차지하는 경우가 많았는지,

단체석에 대해서는 조건이 있더라구요^^

 

단체석을 이용시에는 카운터에 얘기를 하시고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단체의 기준은 6인이상이신 분들이고, 2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단체석은 꼭 1인 1잔을 원칙으로 합니다^^

 

 

음료를 주문하는 카운터입니다.

빵도 있고 케이크도 있으니, 출출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저는 밥을 먹고왔지만, 시나몬빵의 유혹에 못이겨 빵하나와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시나몬온 사랑입니다^^

빵을 카운터에 내면 데워서 주문한 음료와 함께 내어 주십니다^^

엄청 따뜻하게 데워진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데워주시는것에 만족합니다 ㅋㅋ

 

 

그리고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리얼초코라떼 아이스를 시켰어요.

리얼 수제초코라떼는 수제초콜렛으로 만드는 음료인데요.

맛이 아주 진하고 달아서 맛있었어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메뉴였답니다.ㅋ

이렇게 앉은 자리에서 단풍도 보고 벽에 걸린 액자들도 보고,

많은 힐링이 되는 카페였습니다.

 

 

범어사에 방문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범어사 핫플레이스 카페

더팜471에 한번 들러서 경치구경 하시고 가시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 입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