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추억의 경양식돈까스로 손꼽히는 남포동 '이승학돈까스'

by ZZOME_ 2017. 11. 16.
반응형

추억의 경양식돈까스로 손꼽히는 남포동 '이승학돈까스'

 

안녕하세요~쪼미입니다^^

저는 어렸을때 남포동을 자주 놀러가곤 했는데요.

지금은 좀 거리가 멀어져서 자주 가지는 못한답니다 ㅠ

그래도 저희 어렸을적 추억의 맛집들이 있어서

한번 가봤답니다^^

 

오늘 가본 곳은 바로 추억의 경양식돈까스집 이승학돈가스입니다.

경양식이라고하면 어린 학생들은 잘 모를수가 있는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을 보신분들은 경양식에 대해서 봤을수도 있겠네요^^

 

 

이승학돈까스는 남포동 골목안에 위치해 있지만,

골목 초입부분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아직도 그 자리에 여전히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메뉴판을 보면 돈까스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남자들은 생각보다 돈까스를 엄청 좋아한다." 라는 말이 생각나더라구요 ㅋ

방송을 보다가 들은 말인데, 지금보니 이승학 돈가스에 남자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는 고구마치즈돈까스와 스팸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메뉴를 시키면 스프가 나오는데요.

이게 바로 경양식 돈까스의 핵심이라고 할수있죠.

옛날에는 아래에서 위로 스프를 떠먹었는데.. 그렇게 먹는거라고 배웠답니다.ㅋ

후추를 톡톡 뿌려먹으니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사이즈가 어마어마한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이승학 돈까스를 찾는 이유중에 하나가 이렇게 크고 두툼한 돈까스에 있지 않을까요?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고구마 치즈 돈까스를 잘라보니, 고구마와 치즈가 아주 듬뿍 들어있었어요.

먹어보니 돈까스의 맛보다는 고구마 맛이 엄청 강했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는 저는 아주 맛있었어요^^

소스도 달콤해서 아이들이 먹어도 좋아할 메뉴였답니다~

 

 

 

두번째 스팸치즈 돈까스인데요.

이 메뉴는 조금 생소하긴 했는데, 아는 맛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시켜봤어요^^

제일 무서운 맛이 아는 맛이라고 하죠?ㅋ

잘라보니 스팸과 치즈가 두둑히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스팸맛과 치즈가 따로 노는 맛이더라구요 ㅠㅠ

서로 맛이 어울리지 않아서 조금 실망이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양이 푸짐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그자리 그대로 지키고 있는 만큼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습니다.

방문하는 손님이 2층까지 꽉차있더라구요^^

앞으로도 변함없이 경양식돈까스를 먹고싶을때 찾아갈수있는 곳,

남포동 돈까스 맛이 되었으면 합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