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홋카이도에서 물 건너온 '베이크 치즈타르트' 부산 오픈!!

by ZZOME_ 2017. 11. 18.
반응형

홋카이도에서 물 건너온 '베이크 치즈타르트' 부산 오픈!!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오늘은 쇼핑을 하러 롯데백화점 서면점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롯데백화점 안에는 맛있는 간식거리가 아주 많답니다.

식사아닌 간식으로 배를 채워도 배가 부를정도랄까?ㅋㅋ

 

돌아보던중 베이크(BAKE)라는 치즈타르트점을 발견했어요^^

훗카이도에서 넘어온 치즈타르트맛집이라고 알려져 있고,

또 서울에서는 이미 유명한 타르트 점인데, 부산에 새로 오픈 했답니다.

치즈도 좋아하고 타르트도 좋아하기때문에 안먹어볼 이유가 없었어요!

치즈가 오동통하게 올라와 있는 모습이 아주 먹음직 스럽네요~

 

 

수능이 얼마남지 않은 상태라 수능 합격기원세트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수험생분들 선물로도 제격이네요^^

수험생여러본 화이팅입니다!!!!!

에그타르트가 아닌 치즈타르트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1개에 2,800원 6개 세트에 16,000원이었어요.

단, 우유, 밀가루, 계란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셔서 드리실 바래요^^

 

 

 

베이크 치즈타르트의 모습은 에그타르트와 비슷햇지만,

치즈가 도톰하게 올라와있었어요.

 

 

 

옆모습을 보니 더욱더 치즈두께가 잘 보이죠?^^

한입 먹어보니 정말 예상대로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빈공간 하나없이 채워져있는 치즈가 흘러내릴 정도였습니다.

겉에 타르트는 바삭한 쿠키여서 식감도 좋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다만, 치즈가 엄청 많이 들어있다보니, 느끼한면이 있었는데요.

느끼한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하나를 다 먹기엔 많이 느끼하실수 있어요.

나눠드시길 권장합니다.ㅋㅋㅋ

하지만 치즈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꺼에요^^

이런 달콤하고 고소한 타르트는 커피와 함께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베이크는 뒷쪽으로 돌아가면 좌석이 있으니, 앉아서 드실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유명한 타르트라고하는데, 부산에는 이제 막 생긴 따끈따끈한 곳이니,

베이크 치즈타르트 먹으러 가보심이 어떨까 추천합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