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초량 산복도로 조용한 카페 '초량1941'에서 핑거맥주 한잔!

by ZZOME_ 2017. 11. 14.
반응형

초량 산복도로 조용한 카페 '초량1941'에서 핑거맥주 한잔!

 

안녕하세요^^ 쪼미입니다~

여러분 초량 산복도로라고 아시나요?

야경이 너무나도 예쁜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입니다.

유명해진만큼 많은 가게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초량 우유카페로 유명한 카페1941입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카페이지만, 저녁이되면 조용한 카페입니다.

주거지에 위치해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조용할수 밖에 없는 카페랍니다^^

 

 

카페1941의 영업시간은 수요일~주말 11:00~22:00까지 입니다.

그리고 전용 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들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카페의 외관은 한옥인데요.

알전구를 이용한 야외좌석도 있었답니다^^

 

 

 

초량우유카페는 5~6시까지는 커피류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핑거맥주를 판매한답니다^^

저희는 모르고 커피 마시러 갔다가,

커피타임을 놓쳐서 맥주를 마시게 됬네요 ㅋㅋㅋ

운전자를 위한 무알콜 맥주도 있으니, 서운해하지 말아요 ㅋㅋ

 

 

 

좌석은 좌식으로 된 아담한 공간도 있답니다^^

마치 방과 같은 느낌이 드는 좌석이었어요^^

 맥주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초량1941카페에서 파는 맥주는 핑거맥주라고 합니다~

 

 

 

핑거맥주는 경기도 가평에서 국내 크래프트비어 1세대들과 함께 만들기 시작해서,

오래된 가정집을 모티브로 인테리어를 한 자체레시피 맥주라고해요^^

2015년 5월부터 온천장1호점, 시청2호점, 초량3호점을 운영중인 곳이라고 합니다^^

핑거맥주라는 단어를 처음들어봐서 생소했는데,

자체레시피로 개발한 맥주라는 것에 맛이 궁금해졌답니다^^

 

 

벌써 초량 3호점까지 낸것 보니, 가게 운영이 잘되고 있는것 같네요^^

메인메뉴로는 가라아게&양배추샐러드가 있고,

사이드메뉴는 웨지감자&수제소세지 세트, 과일치즈샐러그, 웨지감자튀김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메뉴로 되어있는 맥주 시트라 페일 에일이라는 맥주를 시켰습니다.

도수가 4.8%라고 적혀있네요^^

술을 잘 못하는 저에겐 적당한 도수였습니다 ㅋㅋㅋ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카페였습니다^^

그 외에도 7가지 맥주가 더 있는데요.

신랑은 운전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어서, 드라이버핑거를 시켰답니다^^

 

 

 

맥주와 함께 안주로 나나콘이 나왔는데요.

신랑은 브이콘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여튼 어렸을때 좋아했던 과자였답니다^^ㅋ

 

달콤하니, 맥주와 꽤 잘 어울렸어요.

 

 

 

주문한 맥주가 나왔습니다^^

맥주컵은 따로 제작한 컵인지, 핑거맥주라고 크게 쓰여있었습니다.

 

시트라 페일에일 맥주의 맛은 과일맛으로 시큼달콤한 맛이었어요~

메뉴설명에 열대과일향이라고 쓰여있는말에 딱 맞는 향과 맛이었답니다.

과일주를 좋아하는 저에겐 맛있는 맥주였어요^^

 

 

 

무알콜맥주는 과일맛맥주를 먹고나서 먹어서 그런지 좀 밍밍했어요.

신랑이 먹어보더니, 왠지 알코올이 있는것 같이 느껴진다고 하더라구요 ㅋ

 

분위기가 좋아서 오래도록 앉아있었답니다^^

초량1941카페는 5~6시까지만 커피류를 판매하니, 참고하시고

또한 산복도로 교통버스노선이 오는 구간이라, 버스를 타고 오시면 쉽게 가실수 있습니다^^

 

 

※  ※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려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