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부산 송정맛집 - 스지김치찌개국수 송정집

by ZZOME_ 2016. 2. 20.
반응형

- 송정 송정집 -

 

오늘의 촵촵은 송정 송정집♬

 

***********

 

송정에는 송정집이 유명하다.

 

소식을 들은지 한참 되었지만

이제서야 먹으러 갈 시간이 생긴 쪼미 흑흑..........

바쁜 인생이다 ㅠㅠ

 

한탄하묘 송정으로 슝슝갔다!!

 

송정집

 

송정집은 길가에 있어서 찾기가 쉽다.

무엇보다 간판이 하늘색이어서 더 잘 튄다.

 

하지만....

단점은......

사람이... 너무.. 짱.. 핵... 많아.............

 

가지마자 직원분께 들은 말은

 

"대기시간 1시간 입니다~~~"

 

헉!!!!!!!!!!! 1시간이라니요. ㅜㅜ

굶주린 배를 욺켜쥐고 짱배고픈 4시에 갔는데 말이다....!!!!

1시간이라니 ㅠㅠㅠㅠㅠ

절망절망..한 순간 이었다.

 

 

송정 맛집

 

 

창문으로 보이는 모든 분들은 대기자라는 점이 나를 슬프게 했다......ㅠㅜㅠㅜ 흑흑

그래도 온김에! 기다리기로 결심하고 대기표를 뽑아서 송정바닷가로 나갔다.!!!

 

송정도 한바퀴 돌아보고 이래저래 시간 보내다가 추워서 결국 송정집에서 대기하게 되었다 ㅋㅋㅋ

 

*

핵노잼 : 게임삼매경..

*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내 번호가 불렸다.

 

"110번 손님~"

"녜!!!!!" (벌떡)

 

대기시간 1시간이라더니

1시간 반은 넘게 기다린듯하다 ...... 흑흑 ㅠㅠ

 

 

송정집

 

 

 

그래도

분위기 좋은 자리로 착석했다♥

 

녹차물에 수저를 담궈놓다니 독특하다.

더 깨끗해지는가?

(의심의심)

 

 

송정집

 

 

주문은 유명하다고 하는 만두와 스지김치찌개국수, 송정 김밥으로 결정했다.

기다린 만큼 빨리 결정 했다.

 

하지만 언제 나와요???ㅠㅜㅠㅜ

나 1시간 반 기다렸는데 언제나와요???ㅠㅜㅠㅜ

좌석 위 벽에 적혀있듯이, 슬로우 슬로우인 곳이었다.

맛있으면 용서해주겠다.

 

*

*

*

 

짜잔!!♥

드뎌 나왔다!!!!!!

 

 

송정집

 

 

김밥은 안나온 채 먼저 사진 찍었다ㅋㅋ

 

사진에 보이는 김치는 배추로 만든 것이 아니라 양배추라는 점이 신선했다.

양배추로 김치를 만드니까 맛있구나 라는 걸 새삼 느꼈다.

짠맛도 중화시켜주는 느낌도 들었다.

시집가묜 해볼뚭 말뚭 생각뚭

지금은 안해 안해 안해요

식기전에 만두부터 냠냠했는데 피가 진짜 얇고 안이 꽉찬느낌이었다!!

얼마전에 갈비만두를 먹었는데 그것보다 훨배 맛있었다.

보기에는 차디차게 식어보이지만 엄청 뜨거워서 입천창 다 데일뻔 했다ㅠ

 

아데데ㅔ에ㅔ데에?

 

 

만두

 

 

만두로 입가심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스지김치찌개국수를 먹기 시작해 본다.

다른 사람들이 맛나다고 해도 김치찌개랑 국수랑 어울릴까 걱정하면서 한입 호로록 했는데 진짜 맛있었다.>0<

 

뭔가 독특한데 국수 같기도 하고 김치찌개같기도 했다!!!

뭔말이냐 하겠지만 진짜 그러했다!!

밥이랑도 먹고 싶고 그냥 국수로도 먹을수 있는 그런 맛이다!!

신기방기했다. 왜 대표메뉴인지 알겠다.ㅋㅋ

 

 

김치국수

 

 

보기에는 묽어서 싱거워 보일수도 있는데

간도 딱되어 나왔다.

딱!

굿 초이스 였다!

 

안에 들어간 고기도 부드러워서 국수랑 술술 잘 넘어가는 궁합이었다.

 

 

다른 것 냠냠 하다보니 먹는중에 깜빡한 내 김밥 나왔다.ㅋㅋㅋㅋㅋㅋ

 

 

김밥

 

 

이거 내가 해먹던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다.

이거 내가 돌돌 말아본적 있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일단 가위로 컷팅식을 하고 반만 자르는건 꿀팁이다.

반이 딱 적당한 사이즈인듯하다.^^

 

 

김밥

 

 

촵촵 하는데

안에 있는 소가 깔끔한 맛을 낸다.

무채 인데 거리감없이 잘 어울리는 익숙한 김밥 맛이었다.

감동따위 없었다.

(매정한 쪼미)

 

그래도 또!!!!

결국!!

 

*

*

*

 

 

송정집

 

클리어♥

나 원래 이렇게 다먹는 사람 아니에요.

오해말아요~*^^*

 

익숙한 김밥도, 속이 꽉찬 만두도, 캬~~~ 김치찌개국수도

전부 잘 어울렸던 송정집이었다.

촵촵집으로 선정합니다^^♥

 

PS. 사람이 너무 많기 때문에 미리 번호표를 뽑아두고 송정 나들이 다녀오는 편이 좋을듯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