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플 데이트 : 맛집&카페

서면 롯데백화점 먹거리 스위트 몬스터

by ZZOME_ 2016. 2. 11.
반응형

- 스위트 몬스터 -

 

오늘의 촵촵은 스위트 몬스터이다.

 

************

 

오랜만에 서면에 나왔다^^

서면에 왔으면 서면 롯데백화점 살짝 들러서 맛있는것 먹어줘야한다. ㅋㅋ

롯데는 여러모로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후식을 먹을 시간이었다보니, 아이스크림이 눈에 들어왔다.

모양이 특이하다보니 더 눈길이 간 듯하다.

도깨비 방망이 같다고 해야하나?

감자핫도그의 느낌이랑 비슷하다. 

 

빠밤!♥ㅁ♥

여기만 사람이 줄서 있는게 보여서 따라 줄을 섰다.

 

오늘따라 줄을 선건지, 지금 몰린건지 모르겠다. ㅋㅋㅋ (의심 훗)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니까 결정하고 뭘 먹을지 메뉴를 꼼꼼히 살펴보았다.

 

남포동 아이스크림

 

나는 팝콘을 여러 종류로 다 먹어보고 싶어서, 팝콘아이스크림 믹스로 선택했다.

 

믹스라고 해도 카라멜이랑 치즈 2가지 섞인게 다라는 점이 아쉬웠다.

조금은 실망스럽기도 했다.

스트로베리랑 초코도 같이 섞여있었으면 여러기지 종류를 먹어볼수 있었을텐데 아쉽다.

 

그래도 한입 먹어보니 아이스크림 자체가 부드럽고 우유맛이 강했다.

치즈보단 카라멜이 훨씬 맛있게 느껴졌다.

치즈는 조금 느끼한 느낌도 들었지만,

카라멜은 달콤한 설탕이 코팅되어 있는 것처럼 바삭바삭해서 씹는 재미가 느껴졌다.

다음번에는 스트로베리나 초코를 도전해봐야겠다! >0<

 

 

PS. 스위트 몬스터는 지하1층 식품관에 위치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